찰스앤키스 스니커즈 첫 구입후기

찰스앤키스 스니커즈 구입후기(sale)   찰스앤키스 제품은 항상 여름 샌들만 구입했었는데 요번 겨울 세일에는 스니커즈를 구입해 보았습니다.(7만원대) 다른 브랜드 제품은 항상 사이즈 미스로 깔창을 깔아야 그나마 신을 수 있었기 때문에 사이즈가 잘 맞는 브랜드가 최고인 듯 합니다.ㅜ 온라인에서 사려면 어쩔 수 없네요.   샌들과 스티커즈는 평소 240이 잘 맞아 이번에도 37 사이즈로 구입하였습니다. 제품은 " 마이크로파이버 & 나일론 로우-탑 스니커즈"로 오피스 룩이나 캐주얼 룩에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베이직하고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마이크로파이버 & 나일론 로우-탑 스니커즈, 샌드 컬러"   사실 디자인보다 컬러가 마음에 들어 주문했는데요. 요런 톤 다운되고 연한 샌드 컬러가 빈티지하면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코디하기 좋아야 자주 신을 테니까요~ㅎ 굽 높이는 3.5cm정도 되고 통풍이 잘 되는 안감과 마이크로화이버 & 나일론 소재로 되어 있어 겨울에도 잘 신을 수 있답니다. :-D 한 여름에는 무리겠지만~, 신발이 가볍고 편해서 사계절 잘 신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신발이 폭이 살짝 좁고 낮으며 앞, 뒤로 길쭉하게 나왔는데요. 칼발인 저는, 사이즈는 넉넉하게 맞는데 앞에 공간이 많이 남는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래서인지 신으면 발이 살짝 커보이기도 하네요. 사진 상으로는 커보이진 않는데 위에서 내려다 보면 좀 커보입니다. :-)   마지막으로 앞코 부분과 밑창의 재질이 실리콘(?) 같은 느낌이라 미끄럽진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럴일은 없을 것 같더라구요. 비오는 날에 신어보니, 오히려 물에 젖지 않고 전혀 미끄럽지 않았답니다. 걸을 때 구두신은 느낌처럼 딱딱하긴 하네요~ㅎ   찰스앤키스 홈페이지가 예전에는 해외결제로만 되었는데 최근에는 간편결제로 쉽게 할 수 있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더 좋아진 것 같아 자주 ...

먹는 미녹시딜 복용법과 부작용


미녹시딜 4분의 11.25mg 저용량 (남성은 2분의 1, 2.5mg)

  "경구용 미녹시딜"은 병원에서 처방 받아 구입할 수 있는 전문의약품이며 "바르는 미녹시딜"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1 3천 원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적은 비용에 효과가 좋고 부작용이 적어서 탈모(여성) 환자들이 선호하는 치료제입니다.

  바르는 미녹시딜을 이미 시작한 경우, 매일 탈모 부위 전체에 정확히 바르기가 어렵고 번거롭기 때문에 먹는 미녹시딜 복용으로 바꾸고자 한다면 바르는 미녹시딜은 굳이 함께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녹시딜 4분의 1정

경구용은 처방 필요

  경구용 미녹시딜은 미국 FDA나 우리나라 식약처에서 탈모에 효과 있다고 공인된 약이 아니기 때문에 미녹시딜이 탈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모르는 의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관련 논문을 접하지 못한 경우도 많아 더욱 처방 받기 힘들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과 외에 내과나 가정의학과에 방문하여 본인에게 맞는 약인지, 부작용은 없을 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유전성 탈모인 경우 복용법

  남성호르몬 관련 탈모인 경우 미녹시딜보다 '프로페시아' '두타스테리드' 같은 다른 종류의 호르몬 관련 탈모 약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미녹시딜은 이미 탈모가 온 상태에서도 더 탈모가 진행되는 것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기 때문에 탈모가 있더라도 도움이 됩니다. , 원래 가늘고 머리 숱이 적은 분들은 효과가 적을 수 있습니다. 나의 타고난 체질과 유전을 뛰어넘기는 힘들기 때문에 극적인 효과보다 현 상태를 유지하는 정도로 섭취할 수는 있습니다.



복용기간

  탈모는 나이가 지날수록 더 진행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 몸에 이상(부작용)이 없다면, 계속 복용해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복용을 하다가 끊을 경우 탈모가 더 심해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보통 호르몬 약의 경우 잘 먹다가 양을 줄이거나 중지하면 반동적으로 복용 전보다 더 악화되는 현상(또는 내성)이 나타나는데 미녹시딜은 탈모가 진행될 때 복용하면서 진행속도가 느려졌다가, 안 먹게 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것 뿐입니다. 


부작용

  가장 큰 부작용으로는 복용자의 20~30%정도에서 모발 외 다른 신체 부위에도 털이 자라는 다모증이 있습니다. 콧수염이나 손·발 등의 털, 눈썹, 속눈썹 등이 짙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이나 손·발, 팔다리 등에 부종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다음 날 중요한 이벤트가 있다면 전날에 약의 양을 줄이거나 복용하지 않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 가슴 두근거림이 흔하게 올 수 있고 굉장히 드물게 심장 밖의 막과 심장 사이에 물이 차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탈모를 위해서 미녹시딜 경구요법 4분의 1정 정도는 용량이 아주 적기 때문에 부작용에 민감할 필요는 없습니다.

  미녹시딜은 약물 간의 상호작용이 많지 않아 다른 약과 같이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또한 말기 암을 제외한 암1기나 2기에서 치료 후 완치 된 경우도 복용 가능하며 가임기의 임신 안 한 여성들도 섭취 가능합니다. 단, 임신한 경우에는 권하지 않습니다.



복용하면 안 되는 사람

  고혈압을 조절하지 못해 울혈성심부전이 있는 분과 심장이나 폐 쪽으로 건강하지 않으신 분들은 반드시 주치의와 상의한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탈모-치료